Appear into position 어피얼 인투 포지션 --위치로 나타 내는것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disappear from position 디스 피얼 프롬 퍼지션- 위치로 사라지는효과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looping continuously 루핑 컨티뉴설리 .. 연속 효과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one off 원 오프 ... 한번만 나타났다 사라짐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return to start 리턴 투 스타트... 한번 효과 하고 처음으로.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core Effect 코얼 이펙트 ... 해당 본질의 효과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그림을 불러다 놓고 옆에 프로 포티스 [properties] 를 크릭하면
이미지 프로포티스 가 뜬다 전에[ 그림 색을 없애는곳 ]
그곳에 서 바를 움직여서 그림의 칼라를 마음대로 바꿀수 있다 응용 하기 나름
contrast(대조):연함과 선명함조절
2)brightness(명암): 밝기조절
3)saturation(칼라침투): 흙백사진과 칼라사진를 조절
4)hue(빛깔): 삼원색을 기준으로 칼라색상 변화조절
5)resolution: 결정체 구성
글씨를 세개를 한개 조로 해서 글씨 색을 다르게 하고
첫번만 그냥 나두고 두번째 세번째를 훼드 아웃을 줘서
글자를 늘려주면 네온 싸인 글이 된다
마우스 따라 다니기 기초 소스
이 소스를 그림위에 스크립트를 크릭하고
익스포트를 선택하고 바로 옆에 텍스트 그림을 크릭하여
커셔가 뜨게 하고 붙여 주면 된다 그리고 그림으로 돌아
오면 그림이 마우스를 쫒아 다닌다
onEnterFrame(includingFirstFrame) {
rotation_speed = 5;
elasticity = .1;
}
onEnterFrame(includingFirstFrame) {
_rotation += rotation_speed;
_x += (_root._xmouse-_x)*elasticity;
_y += (_root._ymouse-_y)*elasticity;
}
이 쏘스를 붙여 주면 마우스를 도망 다닌다
붙이는 방법은 같다
xxonLoad () {
targetX = this._x;
targetY = this._y;
}
onEnterFrame() {
this._x += (targetX-this._x)/3;
this._y += (targetY-this._y)/3;
if (this.hitTest(_root._xmouse, _root._ymouse)) {
targetX = random(500)+20;
targetY = random(350)+50;
}
}
출처 : 흰소저카페
메모 :
'스위시애플릿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구름 흘러가는 영상만들기 설명 (0) |
2006.02.25 |
[스크랩] 스위시맥스 버전의 230여 종류의 효과를 보기 좋게 샘플로 만들어 놓은겁니다 (0) |
2006.02.25 |
[스크랩] 행운=책 장 넘기기 ,그림에 링크 시키는 법 ,물에 비치는 글씨, 이미지 짜르기 ,투명 이미지 만들,,물결소스....기 (0) |
2006.02.25 |
[스크랩] 행운=그림에 색을 입히기 ,그림 확대 해서 흐르기 ,부라인드 만들기,스위시 자체에서 액자 넣기 , (0) |
2006.02.25 |
[스크랩] 스위시 그림 왕복으로 왔다갔다 하기 (0) |
2006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