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위시애플릿

[스크랩] Re:[강좌 1] 애플릿을 만드는 순서

더 멋진친구 2007. 1. 28. 16:29

애플릿을 만드는 순서

1) 소양호에서 애플렛 작품을 실행해 봅니다.

2) 작품이 쓸 만하다고 생각되시면 하단의 [회람]을 눌러 소스를 확인해 봅니다.

3) 소스 전체를 블록을 씌워 복사하고 복사한 소스를 메모장이나 [나모] 프로그램을 열고  붙여 넣기 합니다.

4) 복사한 예제 소스는 다음 [예]와 같습니다.

 

[예]

<applet code=aipvanish.class codebase="http://211.34.237.99/~k46325/470output/"  

width="470" height="353">

<param name=regcode     value="99999999">

<param name=loading     value="1">

<param name=image       value="http://211.34.237.99/~k46325/470output/hwamokwon17.jpg">

<param name=border      value="0">

<param name=delay       value="50">

<param name=followmouse value="1">

<param name=url         value="http://www.thejmaker.com/">

<param name=nframes     value="30">

<param name=centerx     value="-1">

<param name=centery     value="-1">

</applet>

 

5) 애플릿이 실행되기 위해서는 클래스와 그림(****.class, ****.jar, ****.jpg)들이 필요합니다.

6) 위의 예제 소스 중 애플릿의 클래스를 다운 받아 자신의 계정으로 파일 전송하고 필요한 그림도 파일전송합니다.

7) 예제 소스의 코드베이스와 그림 주소를 내 계정의 주소로 바꿔치기 합니다.

8) 필요한 변수들을 적당히 조정합니다.

9) 가능하면 예제 소스의 변수 값 그대로가 가장 적당합니다.

10) 모두 다 완성이 되었으면 카페에 올리기하고 확인해 봅니다.

11) 그림이 여러장일 경우 그림의 사이즈는 모두 같아야 하며 640x480 이하가 적당합니다.(중요)

 

 
출처 : 소양호
글쓴이 : 벙글이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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