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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명효과(1)의
설명으로 물속에서 비치는 것을
예시하겠지만,
이
방법 역시 여러 가지가 있음
● (1방법) Move효과에 의한
방법
|
ㅇ 이미지(예; "금붕어")를 삽입하고
ㅇ "금붕어"가 물속으로 잠입하는 효과를
나타내기 위하여
. Timeline에서 Move효과로 잠입지점으로 이동시킨
다음에
. Timeline에서 효과가 부여된 프레임을 다블클릭하면
아래
ㅇ "금붕어" 물속으로 잠입하면서 희미하게 실감있게
보인다.
● (2방법) Transeform효과에 의한
방법
ㅇ Timeline에서
이동시킨
다음에
ㅇ Timeline에서 효과가 부여된 프레임을
다블클릭하면
ㅇ 아래
ㅇ Alpha의 ㅁEnd를
30 정도 주면 된다.
● (3 방법) Tint 페널에 의한
방법
ㅇ 이미지(예; "금붕어")를
삽입하고
아래 그림과
같이 물속에 잠긴 "금붕어"를 표현하려면
.
Timeline에서 Move효과로 잠입지점으로 이동시킨
다음에
.
Tint 페널에서 Alpha의 Custom을 30 정도를
준다.
ㅇ "금붕어"가 다시
수면으로 올라오는
장면은
.
Timeline에서 다음 장소로
이동시키고
.
Tint 페널에서 Alpha의 Custom을 100 정도를
주면.
.
수면 가까이 나타난 "금붕어"가 선명하게 보이는 효과를
구현할
수 있다.
*
응용
위 효과를 가지고 다양한 효과를 실현하면
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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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명효과(2)의
예시는
글자가 물에 비치는 효과로서 물에 비치는 글자는
희미하게
보여짐은 물론 글자가 거꾸로 보여지게
해야한다.
ㅇ 호수 위에다가 글자 "아름다운
호수"를 입력한다.
ㅇ 물에 비치는 그림자 글자를 만들기
위하여
. 이 글을 복사한
다음에
. 메뉴표시줄의
글자를 뒤집어서 적절히 배열한다
ㅇ 물에 비치는 그림자 글자에
대해
ㅇ 물속에 비치는 글자가 희미하게 보여진다
*응용
여기에
여러 가지 효과를 줄 수 있으며
그외에도 이 원리를 응용하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
있음
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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